치트엔진 튜토리얼 8 풀이
대회/워게임/워게임 2012. 1. 5. 22:26 |이번에는 튜토리얼 6의 포인터에서 좀 더 심화된 다중포인터문제이다.
뭐 이것도 6하고 똑같이 change value누르면 값 막 바뀌고 change pointer하면 포인터가 가리키는 위치가 바뀐다.
또한, 저 값을 5000으로 만들으면 클리어한댄다.
언제나처럼 저 value를 찾아서
실행되는 opcode를 살펴보자
esi가 가진 값을 eax에 복ㅋ사 ㅋ함
오프셋 0x18줫으니까 수동으로 테이블세팅할때 적어줘야함
난 여기서 엄청헤맷는데 accesses로 find out 해주면 이 포인터를 가리키는 포인터를 또 찾을 수 있었음 ㅡㅡ
그러므로!
수동 추가된 포인터를 accesses로 find out 해준다.
그리고 아까와 마찬가지로 change value가 실행될때의 opcode 살펴보면 포인터의 위치로 또또 포인터가 가리키는걸 볼 수 이씀...
ㅋ...
이 지랄발광을 한 3,4번??해주다보면
초록색으로 address가 표현되어있을거임 더이상 포인터를 안파도됨 ㅠㅠ
이것으로 끝없을것같았던 포인터여정은끝났다
이제 값을 바꾸고 클리어를 해버리자
엉엉
체인지 포인터 -> NEXT
이게 좆같은 튜토리얼은 다 끝이났네여 ㅎㅎ
'대회/워게임 > 워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evel2 - level3 (0) | 2013.01.01 |
---|---|
level1 - level2 (0) | 2013.01.01 |
치트엔진 튜토리얼 6 풀이 (1) | 2012.01.05 |
치트엔진 튜토리얼 5 풀이 (0) | 2012.01.03 |
치트엔진 튜토리얼 4 풀이 (0) | 2012.01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