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eateDevice()
잡/asdasd 2013. 2. 2. 23:17 |HRESULT CreateDevice(
UNIT Adapter,
//디바이스를 생성할 화면의 순서번호. 모니터가 한 개 이상인 경우 사용되며, Default로는 D3DADAPTER_DEFAULT가 쓰인다.
D3DDEVTYPE DeviceType,
//출력할 디바이스의 종류.
//종류로는 D3DDEVTYPE_HAL, D3DDEVTYPE_SW, D3DDEVTYPE_REF가 있으며, D3DDEVTYPE_HAL이 하드웨어 가속을 지원하는 디바이스이다.
HWND hFocusWindow,
//디바이스가 출력 할 윈도우의 핸들. 전체화면의 경우 최상위 윈도우.
DWORD BehaviorFlags,
//여러가지 기능 중 아래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함. shader 기능을 사용할 때 하드웨어 가속과 소프트웨어 적인 지원을 할지 결정짓는 역할.
//D3DCREATE_HARDWARE_VERTEXPROCESSING, 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
D3DPRESENT_PARAMETERS *pPresentationParameters,
//D3DPRESENT_PARAMETERS 구조체의 포인터.
IDirect3DDevice9 **ppReturnedDeviceInterface
//IDirect3DDevice9의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포인터.
);
'잡 > asdas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갤럭시 기어 S 연락처 매니저 (0) | 2015.02.11 |
---|---|
CODEGATE 2013 (2) | 2013.03.03 |
cannot open file 'd3dxof.lib' (0) | 2013.02.02 |
제 1회 호서대학교 정보보호 경진대회 HISCHALL 운영 후기 (6) | 2012.11.13 |
asasasa (0) | 2012.11.10 |